교회소식
김정휘 형제가 군복무로 한국에 귀국하였습니다. 건강히 2년 후에 만나길 기도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예배 모임 금지 조치가 풀린뒤 첫 예배후 정원에서 교제. 다함께 모여서 예배드릴 수 있고, 넓은 정원이 있다는 것이 이렇게 축복인 줄 처음 알았습니다.
코로나19 펜데믹에 대한 정부 지침 대응책에 따라 의자 간격을 넓히고 손 소독제와 마스크도 준비하였습니다. 그러나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은 더 가까이 갑니다.
코로나19 정부 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끼고 예배를 드렸습니다. 호흡이 턱 막히고 숨이 차서 찬양하기는 힘들었지만 어느 때보다 은혜가 충만했습니다.
우리 교회 첫 강대상을 만들었습니다. 축복의 말씀으로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은 공동체로 세워가길 기대합니다.
2년동안 반주자로 헌신해준 최주하자매가 학업을 마치고 28일 귀국하였습니다.
어느곳에서도 여호와삼마, 임마누엘 축복합니다.
7,8월 바캉스 기간 동안 본당에서 여호와삼마,여호와이레,여호와라파,여호와닛시,여호와샬롬 은혜주심을 기억합니다.
COPYRIGHT © 2016 Eglise Evangélique Méthodiste Coréenne 파리감리교회47 Rue de l’Abbé Groult75015 Paris | Tél. +33 6 67 57 99 29 | pasteur.kwak@emcf.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