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ange Française

불어찬양

Que la grâce de Dieu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들 위에 임하길 원하는 찬양, 저희 교회 파송 찬양입니다.

JESUS, SOIS LE CENTRE

예수님이 나의 중심입니다. 가사가 쉽고 따라부르기 좋은 찬양입니다. 은혜스럽습니다.

J'ai l'assurance

우리가 너무 잘 알고있는 찬송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입니다. 불어로 들어도 은혜가 충만하네요.

Notre force sera renouvelée

‘새 힘을 얻으리’ 라는 찬양으로 알려진 불어찬양곡입니다.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이 주님이 주시는 새힘을 얻고 이겨내길 기도하며 찬양을 올립니다.

Vers toi, Seigneur

한국어 찬양으로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입니다. 짧은 찬양이라서 몇번 들으면 금방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

Sauve Avec Puissance

한국어 찬양으로 ‘내주는 구원의 주’ 입니다. 처음에는 따라 부르기가 좀 힘들지만 반복해서 들으면 은혜가 넘치는 찬양입니다.

DIEU TU ES GRAND ET DIGNE

한국어 찬양으로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입니다.  처음에 따라부르기는 어렵지만 반복해서 들어보고 가사를 읽어 가다보면  따라 부를 수 있어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Tu frayes un chemin

한국어 찬양으로 ‘큰길을 만드시는 주’ 입니다.  영어로도 좋고 불어로도 좋고 강력추천 찬양 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 풍기는 찬양입니다.

Tu frayes un chemin

한국어 찬양으로 ‘날 세우시사’ 입니다.  영어와  불어로도 용기를 주는 좋은 찬양 입니다.  

Dieu est là

한국어 찬양으로 ‘주님의 시간에’입니다.  불어찬양이 한국어 찬양보다  더 은혜로운듯합니다.

Nul n'est comme toi !

한국어 “주님과 함께” 입니다. 코로나 19 가운데 주님이 지켜주실 것입니다.

작은로그

COPYRIGHT © 2016 Eglise Evangélique Méthodiste Coréenne 파리감리교회
17, rue de l’Avre 75015 Paris | Tél. +33 6 67 57 99 29 | pasteur.kwak@emcf.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