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ssion de foi​

우리들의 신앙고백

 파리감리교회 성도는 창조자이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구원자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로, 우리를 인도하고 보호하시는 성령 하나님임을 믿음으로 고백하는 바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모든 직분과 권세의 근원되시며 교회의 유일한 머리가 되신다. 

세례를 받은 모든 이들은 각자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부르심을 받았다. 

교회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과 화해한 모든 이들로 구성된다. 

성령님이 거주하시는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집이다. 교회는 외형적으로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신앙을 고백하는 모든 이들이 모이는 공동체의 모습으로 보여지며하나님의 부르심에 본인이 직접 응답한 사람들은 하나님을 함께 섬기고 성령님의 인도를 받으며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한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 구원의 근원이고 기초이다. 우리는 우리의 형제 자매를 예수님 안에서 사랑하기를 원하며 복음이 없이는 구원이 없다는 것을 확실히 선포하길 원한다.

우리는 또한 예수님이 다시 올 때까지 평화와 정의를 위해 일함으로 우리의 이웃을 사랑하길 원한다. 왜냐하면 예수님은 모든 피조물을 심판하고 그분의 통치를 다시 세우기 위해서 다시 오실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예수님이 약속하신 새 하늘과 새 땅을 기다리며, 하나님의 의가 세워질 그 날을 기다린다.

이것이 우리의 소망이다.

작은로그

COPYRIGHT © 2016 Eglise Evangélique Méthodiste Coréenne 파리감리교회
17, rue de l’Avre 75015 Paris | Tél. +33 6 67 57 99 29 | pasteur.kwak@emcf.eu